장산교회채널
 가정교회360
 예배생방송

사역의 지경이 넓혀지는 교회

알립니다

2022.04.10 공지사항

페이지 정보

작성일2022-04-09

본문

1. 종려주일: 오늘은 예수님이 십자가를 지기 위해 예루살렘으로 입성하신 종려주일입니다.

*이어지는 이번 주간은 고난주간입니다.

 

2. 세례식: 정연재 자매(영도) *2부 예배 시.

 

3. 부활주일: 다음 주일은 우리의 신앙고백의 중심이 되는 부활절입니다. ‘종려주일-고난주간-부활주일로 이어지는 한 주간을 신앙고백적 한 주간으로 지냅시다.(*부활절감사헌금 드립니다. 절기헌금은 십일조를 기준으로 드립시다. *예 산:15,000,000)

 

4. 고난주간 세겹줄특새: 4.11()~15() 오전 530.

세겹줄 기도회로 진행하겠습니다.

세겹줄 기도짝을 정하지 못하신 분들은 오늘 정하시기 바랍니다. 가능한 다른 목장의 목원들과 짝을 정하십시오.(목 장에서 도와주십시오.)

기존신자가 새가족을 섬긴다는 자세로 연결하여 교제할 수 있는 기회가 되도록 합시다.

참가자들은 필경대에 비치되어 있는 출석표를 미리 가져가셔서 본인의 기도제목과 기도짝의 기도제목을 적어서 참석 합시다.(짝이 안 정해지면 본인의 기도제목만 써 와서 첫날 짝을 정하고 기록)

이런 기회가 되도록 합시다.

주님의 십자가의 고난을 깊이 묵상하고 영광스런 부활을 감격을 맞이하도록 합시다.

코로나 분위기를 완전히 걷어내고 영적으로 일신할 수 있는 기회가 되도록 합시다.

상반기 영적, 사회적 목표를 점검하는 기회가 됩니다.

개인적인 현안 기도제목에 대한 응답의 기회가 되도록 합시다.

 

5. 수요기도회 자율: 이번 주간은 특새에 집중하시고, 수요기도회는 자율적으로 하겠습니다.

 

6. 미디어기기(스마트폰) 절제운동: 고난주간을 맞이하여 이번 한 주간 미디어기기(스마트폰) 사용에 절제하시되, 적 어도 취침 전 미디어기기(스마트폰) 사용을 중지를 결단하는 한 주간이 되도록 합시다.(*오늘 장산레터 참고)

 

7. 수난기념예배: 4.15() 오후 8.

주님이 십자가에서 돌아가신 날을 기념하여 성찬식과 함께 드리는 예배입니다.(*연합목장모임으로 대체하셔도 됩니다.)

 

8. 4월 예영모: 오늘 오후 2. 목양실. *대상 및 목적: 비신자-예수님 영적 기신자-구원의 확신 및 영적 회복

 

9. 일대일 삶공부: 확신의삶(백임주,장영진), 행복한삶(제옥견,김복남,이정아), 회복의삶(양민정) 감사의삶(허정아)

말씀중보기도의삶(백임주,장영진)은 수시로 신청을 받아 공부할 수 있습니다.

*강사와 시간 조율을 해서 공부할 수 있습니다. *( )은 강사명.

 

10. 큐인말씀묵상: 큐인묵상집으로 묵상(QT)에 동참하기를 원하시는 분의 신청을 받습니다.

신청: 4.12()까지 민종희 사무간사에게 신청, 권당 4,000.

 

교계소식>

부산남부노회 여전도회 연합회: 4.14() 오전11시 광영교회 *교회출발: 오전1030

 

지난주 헌신>

기도받기: 임초자 문옥순(일본) 한미영(대만1) 김성훈(국내이주민) 장영진(이집트) 하찬미(인도1) 한복순(실버3)

강한나(라오스1)


담임목사일정>

4.12() AL모임(오후2, ) 생삶강의(오후7)

13() 부산sfc지도위원모임(오후1)

15() 설향목(오전1030), 수난기념예배(오후8)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장산교회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