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산교회채널
 가정교회360
 예배생방송

사역의 지경이 넓혀지는 교회

알립니다

2021.2.21 공지사항

페이지 정보

작성일2021-02-20

본문

1. ‘생명의삶’수료식: 2부예배 시.

  *수료자: 김성숙 이대성 김창호 김경미 송형섭(이상 5명 *3명 타교회 목사 사모)

  *2회 이상: 김기현 조승란 박양숙 백임주 최경희 한미영 정연옥 신영숙 옥판석 조복순(이상, 10명)


2. 삶공부 신청: 3월 둘째 주 개강 예정. *특정과목 개설요청 인원이 이상이 되면 과목 수정 변경하여 개설할 수 있습니다.

생명의삶(13)

(담임목사)

,오후7

*화상 강의 동시 개설

(화상강의는 수료조건 더 엄격)

제한없음

구원에 대한 확신이 있는지 지금 죽는다 해도 천국에 갈수 있는지 신앙의 근본을 바로 잡는 이 과정을 통해 하나님과의 관계를 분명히 정립. 구원의 확신을 얻는다. 성경을 읽고 스스로 이해하는 능력을 배양한다. 신앙적인 의문에 대한 답을 얻는다.

싱글목자목녀의삶(7)

(담임목사)

주일,오후3

싱글목자목녀

10

목자목녀의 사역 중에 재충전을 필요로 하는 사람. 분가를 앞 둔 예비 목자목녀.

새로운삶(13)

(서민후목사)

,오후7

제한없음

새로운 삶에 맞는 성경적인 가치관을 형성하고 신앙생활에 필요한 기본적인 성경적 개념들을 이해한다.

부모의삶(13)

(서민후목사)

주일,오후5

10

그리스도인으로서 부모와 자식의 새로운 관계.

유치~3 자녀를 둔 부모 부모 모두 수강(한부모 수강 가능)

경건의삶(13)

(김하영목사)

,오후7

8

막연한 경건의 삶을 실제적이고 구체적인 목록을 통해 공부하고, 실습을 통하여 더 깊은 하나님과의 관계를 형성해 가고, 이웃들과의 사랑의 관계를 맺어가는 연습을 한다.

기도의삶(8)

(김하영목사)

주일,오후3

제한없음

중보기도를 중요성과 연습을 통해 기도의 영역을 확장하고, 기도응답의 체험을 통하여 기도의 사람으로 살게 한다.


3. 2월, 가족목장 정착의 달: 

①매 주일 저녁은 가족목장 시간으로 모여주세요. *상황에 따른 시간 변경 가능

  3주차 미션 : 2021 약속의 말씀 암송하기!

②모임 후 인증샷을 찍어서 간단한 소감과 함께 단톡방(혹은 김하영 목사 개인톡)에 올려주세요.

 *우수 가족목장에 대한 시상이 있습니다.

③진행하면서 질문이 있으면 올려주세요.

④2.28(주일), ‘관계전도-행복의길 세미나’에 참가하시는 분은 2.27(토) 혹은 3.1(월)에 가져주세요.

⑤가족목장 점검의 날: 3.7(주) 오후 3시. 한 달 동안 진행 과정. 


4. ‘관계전도-행복의길’특별세미나: 2.28(주)~3.1(월,삼일절) 

  *명단: 김천수 황금숙 이차용 김순영 이은지 김현희 장우석 최연희 이상욱 황재용 강한나 김명희 김은영 김성훈 김은식

        김지은b 박순이 박춘옥 배청일 옥판석 윤순선 이근엽 이명선 이영민 전창우 김혜선 최유진

  *이번에 빠진 분들은 다음 세미나 기회를 꼭 이용해서 수료합시다.(담임목사와 교역자, 이미 수료하신 분들과 짝을 이루어     10주 과정을 직접 체험해 봐도 좋겠습니다.)


5. 주차원칙: 

⑴1부 예배 참석하고 여러 사역으로 2부 예배 후에 돌아가시는 분들 주차

①2주차장(만디주차장)과, 학사관 뒤편 주차공간에 우선적으로 차례대로 주차해 주십시오.

②위의 공간에도 주차공간이 없을 때는 1주차장의 제 1선에만 주차해 주십시오.

③나가기 쉬운 장소에 임의로 주차하기 시작하면 혼란스러운 일이 발생하게 됩니다.

④예배 직후 일찍 가야할 분들은 공영주차장과 이면도로에 주차해 주십시오.

⑵1부 출차 차량과 2부의 입차 차량이 겹치는 시간(주일 오전 10시50분~11시30분)에는

①입차 시, 사랑방중계소 쪽에서 입차 ②출차 시, 시장방향으로 출차하는 일방통행을 시행하겠습니다. 안내사역부원들이     입출구 양쪽에서 안내할 때 적극 협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⑶평일 교회주차 차량은 가능한 토요일에는 이동해, 원거리 차량이용자를 배려해 주십시오.


담임목사 일정>2. 23(화) 시찰회(오전7시)            24(수) 가정교회셀프아카데미(오전7시)

   25(목) AL(오전10시30분)         26(금) 설향목(오전10시30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장산교회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