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산교회채널
 가정교회360
 예배생방송

사역의 지경이 넓혀지는 교회

알립니다

2020.04.05 공지사항

페이지 정보

작성일2020-04-04

본문

1. 종려주일 & 고난주간: 오늘은 종려주일입니다. 내일부터는 고난주간이 시작됩니다

이번 한 주 특별히 금욕과 절제의 삶을 통해 우리의 신앙생활을 점검하는 기회가 되도록 합시다.

고난주간 특새: 4.6()~10() 오전530. 현장과 각 가정(처소)에서 선택적으로 참석할 수 있습니다.

*오늘 장산레터 참고

수난기념예배: 금요일(4.10) 저녁 목장모임 혹은 가정예배로 대체해서 드립니다. 간단한 매뉴얼을 주중에

제공하겠습니다. *오늘 장산레터 참고

 

2. 부활주일: 다음 주일(4.12). 주님의 부활의 능력과 소망으로 우리의 상황을 극복하는 특별한 부활절이 되기를 기도합니다. *예배 중, 부활감사헌금 드립니다.

 

3. 코로나 사태로 인한 주일예배에 대해서:

현장예배와 가정예배를 선택적으로 병행하고 있습니다. 가정예배를 드리는 성도들은 외부적인 환경에 방해 받지 않도록 하면서 드리십시오.

*주일예배 참석 통계는 각 처소에서 예배드린 분들도 파악하겠습니다.

*교회의 하나 됨을 위해서 유튜브보다는 교회홈페이지를 통해 접속해주십시오.

*인터넷 홈페이지에 주일 가정 공예배 은혜 나눔터로 서로를 격려할 수 있습니다.

*교회는 예배환경에 철저하게 만전을 기하겠습니다.(불편하더라도 협조해주십시오.)

예배당 입구에서 발열체크와 손과 전신 소독, 마스크 착용을 점검하겠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2m)를 위해 스티커가 부착된 좌석에 앉아 예배를 드려주십시오.

주일 전후로 예배실(교육공간 포함) 방역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목장을 통해 오는 지인이 아니면 외부인의 예배 참여를 당분간 금지하겠습니다.

예배시에 인도자 중심의 찬양과 기도, 말씀의 예배를 드리고, 성도들은 무언 예배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당분간 주일 중식은 제공하지 않습니다.

 

4. ‘1.1.1기도운동’: 하루에 한번 이상 일분 이상 기도

*아래는 기도순서와 기도제목입니다.

아래의 말씀으로 먼저 고백을 합니다.

혹 내가 하늘을 닫고 비를 내리지 아니하거나 혹 메뚜기들에게 토산을 먹게 하거나 혹 전염병이 내 백성 가 운데에 유행하게 할 때에 내 이름으로 일컫는 내 백성이 그들의 악한 길에서 떠나 스스로 낮추고 기도하여 내 얼굴을 찾으면 내가 하늘에서 듣고 그들의 죄를 사하고 그들의 땅을 고칠지라”(역대기하 7:13-14, 개정) 아멘!

코로나 바이러스19’ 사태가 하루 속히 끝나게 해 주옵소서.

이 땅에 하나님의 긍휼을 구하오니 우리를 용서하여 주옵소서.

전 세계적 전염 확산을 막아주시고 속히 끝나게 해 주옵소서.

정부와 방역당국에 지혜를 주시고 힘을 주옵소서.

인생들이 하나님 앞에 겸손하게 하시고 절제의 삶을 살게 하소서.

코로나 사태 과정 속에서 더 큰 은혜와 깨달음이 있게 하옵소서.

큐인말씀묵상으로 개인의 말씀과 기도와 공동체(가정, 목장, 연합교회)의 영성이 더욱 깊어지는 기회가 되게 하옵소서.

이 기회가 개인의 영성과 목장과 교회 식구들 간의 영적 가족 됨을 더욱 소중하게 느끼고 고백하는 기회가 되게 하옵소서.

주일현장(교회당)예배와 가정예배의 영적인 일치감을 주옵소서.

코로나 사태로 영적 유익함을 누릴지언정 손해 보는 일이 없게 하옵소서.

신천지 교인들이 이단에서 나와 바른 신앙생활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되게 하옵소서.

한국교회 성도들이 삶의 절제와 경건한 삶으로 신앙과 삶의 일치가 이루어지게 하시고, 세상의 소금과 빛이 되게 하옵소서.

경제적으로 힘든 시기를 국가적으로 잘 이겨낼 수 있게 하시고, 성도들의 생업에 주님의 평안과 때를 따라 도우시는 은혜를 입게 하옵소서.

 

5. 삶 공부 신청: 일단 개강 주간까지 계속 받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장산교회채널